2013년 6월 4일 화요일

블로그 이야기 :: 빛이보여주는 아름다움

빛이보여주는 아름다움

빛이 보여주는 아름다운 형상들

뷰파인더로 내다보는 빛의 아름다움입니다.빛이 어둠속에서 밝음만 보여주는것이 아니군요.
여러가지 색갈과 모양을 투과하면 밝음 그 이상으로 깊은 표현이 가능합니다.
빛이 보여주는 몇장의 사진으로 느낌을 가져봅니다.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에SONY|DSLR-A300|2013:05:17 21:23:18
호랑이 담배 피던 아득한 옛날에 토끼가 담배불 붙이는 모습에서 ....
하나되는 그림 등불

2013년 6월 2일 일요일

해적선 타고 부산항투어::블로그 에쎄이

해적선 타고 부산항투어::블로그 에쎄이

해적선 타고 부산항투어
누리마루호는 다이네믹 부산의 내항투어 크루즈선박으로서  19세기 네덜란드 선형을 그대로 복원한 크루즈 유람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테마여행 프로젝트인데 선체가 범상치 않은 모습의 범선입니다. 
누리마루는 세계(누리) 정상(마루)의 순 우리말입니다. 누리마루호는 해적선을 테마로 한 유람선이기 때문에 갑판 곳곳에 해적밀납 인형이 있습니다.

밀납이긴 해도 실제처럼 생생하게 갑판 이곳저곳에 폼잡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누리마루를 타고  캐리비안의 해적이 되어서 멋진 부산항을 항해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중앙동 연안여객 터미널에서 승선해서 부산항을 항해하며 바다에서 바라보는 부산의 경치는 또다른 모습으로 볼만했습니다.
오래 걸리는 여행도 아니고 항내 투어로서 부담없이 즐길수 있습니다.이제 곧 여름이 오고 날씨가 더워지면 이 범선의 갑판에서 더욱 운치있는 시간을 보낼수 있을것입니다.

아래는 누리마루를 탑승하고 항내 투어를 마치면서 찍은 몇장의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누리마루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