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도 되는 텍스트큐브의 초대장
자세히 알고싶은분은 아래 배너 크릭해서 가입하세요.
텍스트큐브가 의욕적으로 구글의 힘을 업고 활동을 한다.
우리나라 블로그 발전을 위해서 바람직 하다고 생각되며,또 국제적인 감각을 가진 구글의 정책이 우리나라 온라인 문화에도 조금은 영향을 줄것이라고 생각되어 기대 되는바 크다.
그런 맥락에서 텍스트 큐브의 초대장 제도는 블로그도 하나의 개인미디어로서 블랜딩을 목표로하는 가치상승의 일환으로서는 좋은 생각 이라고 보여진다.
나를 찾아주는 분께 초대장을 주고 받아간 그분이 나와 연결되어 관심 가지게 되어서 블로그라는 소통공간에 하나의 인맥을 형성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런데 텍스트큐브라는 알려진 블로그이며 구글이라는 메이저 엔진이 후원하는 블로그 초대장인데 아무도 요청하지 않는다.
이상하게 생각하고 그 내막을 알아봤다.
초대장은 한마디로 아무 의미가 없다는걸 알았다.
텍스트 큐브 자체에서 아무나 크릭하면 그냥 가입된다.
귀찮고 시간이 더걸리는 초대장을 받으려고 할 이유가 없다.
호의적인 모든 티켓 은 그 티켓을 가진자가 안가진 자 보다 프리미엄 이 있을때 티켓을 가질려고 할 것 이지만 유명무실 한 경우 온라인의 친구들에게 선심 쓰느것같을수도 있다.
지명도가 대단한 텍스트큐브의 전문적인 관계자들의 깊은 이유는 잘 모르지만 유저로서의 느낌은 알고 보니 별로 좋지는 않다.
나는 그것도 모르고 선심이라도 쓰는것처럼 초대장 그냥 드린다고 자랑 했다.
당연히 아무데나 있는것을 내가 특별히 배려 하는 것 처럼 말한 것 이 부끄럽다.
이제 텍스트 큐브가입 할 분들은 초대장 요청하지 말고 그냥 아래 크릭해서 바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답글삭제없어도 되는 초대장 없어도 되는 텍스트큐브의 초대장 텍스트큐브가 의욕적으로 구글의 힘을 업고 활동을 한다. 우리나라 블로그 발전을 위해서 바람직 하다고 생각되며,또 국제적인 감각을 가진 구글의 정책이 우리나라 온라인 문화에도 조금은 영향을 줄것이라고 생각되어 기대..
이번 이벤트가 시작할 때까지만 열어 놓는게 아닐까요? : )
답글삭제@odlinuf - 2009/05/24 15:04
답글삭제그럴지도 모르지만 빨리가입하고 싶은 분들께 이메일 보내고 받고 시간 걸리게 하고 싶지 않군요.
빠르게 안내하고 싶습니다.
아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답글삭제그래서...
답글삭제이벤트 끝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저는...음, 악취미인걸까요.
첨엔 초대장있어야 갑하는줄알고 홍보했는데 팔리지도 않고, 내용보니까..
답글삭제원인이 그렇네요..
아.. 이런이런.. ㅠㅠ`
답글삭제곧 뿌리는 기간 끝난다는 사실 ㅎㅎ
답글삭제네.. 빨리 가입할 수 있으면 더욱 좋겠죠..ㅎ
답글삭제@그레이트C - 2009/05/28 23:55
답글삭제그렇습니다.
빨리가입할수 있는길을 두고 붚편한 초대장으로 사람을 귀찮게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어 바로 링크를 걸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