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모바일폰은 작은 PC라고 해도 될만큼 호환성이 좋은 각종 프로그램이 백그라운드로 돌아 가지요.
백그라운드로 돌아 가야 되는것도 있고 안돌아가도 되는것도 있지요.
하나의 PC로 생각할때 보안상 백신같은거는 백그라운드로 돌아 가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한번돌리고 난후에 일일이 정지시킨다는것은 귀찮은 일이고 해서 그냥두면 시간이 갈수록 요놈의 작은 PC는 조금씩 힘들어 하지요.
그래서 느려 터진답니다.
모바일폰을 킬때 자동으로 시작하고 셋팅한 시간마다 백그라운드에서 쓸데없이 돌아가는 어플들을 킬링 합니다.
태스크킬러를 터치하고나면 메모리가 확보되어 상당히 가볍게 되는것을 느낍니다.
메모리가 상당히 여유로워지고 따라서 작은 PC는 가볍게 쌩쌩 돌아갑니다.
세팅은 디폴트로 하면 만족할만큼 되 있지만 굳이 체크한다면 킬링(메모리를 비워주는)시간을 스마트폰 쓰는 빈도에 따라 빠르거나 느리게 할수 있습니다.
작은 바테리지만 이게 돌아가는것도 자원은 먹지요ㅎㅎ 그래서 그런게 아니고 30분 정도에서 한시간마다 죽여주면 적당할것이며 수동으로 싹 날리는것도 터치만 하면 됩니다.
아마도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을 말한다면 App 2 SD 와 Advanced Task Killer 라고 말할만큼 유용한 어플입니다.
무료버전도 전혀 문제없이 성능 좋습니다.
Advanced Task Killer, 램상주제거, 메모리확보, 백그라운드실행, 백그라운드제거, 안드로이드어플, 추천어플, 태스크킬러, 필수어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