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카메라는 알파를 내세우는데 알파는 이미지처리 엔진 BIONZ를 사용한 블랜드 이름이며 이 DSLR 카메라 브랜드 ‘α’(알파)는 그리스 문자의 첫 번째 철자이기도 하고 30년 SLR 카메라 역사의 코니카 미놀타 마운트 시스템 브랜드명 이기도 하다.
미놀타의 역작 알파 엔진이 전자회사 소니로 넘어오면서 또다른 발전과 변신이 시작되며 세계최고의 렌즈 칼자이즈가 알파엔진이 구동하는 시스템에 탑재 됨으로서 더욱 확고한 품질을 보여준다고 생각된다.
그리 오래되지않은 소니 카메라는 긴역사의 미놀타노하우를 그대로 이어받아 소니에 접목하면서 DSLR 카메라 시장에 진출한 시기는 2006년 4월이었다.
‘α’(알파) 브랜드의 전세계 동시런칭 이후 2006년 6월 첫 제품으로 야심작α100을 내놓앗고,
2007년 준전문가급 α700을 연속해서 발표하며 DSLR 카메라 시장진출 1년 여 만에 시장점유율 10%(소니자료)를 돌파했다고 하는 경이적인 결과를 보여준다 .
연이어서 엔트리급 제품인 α350, 전문가급 플래그쉽 모델인 α900으로 연결되면서 입지를 굳히더니,
2009년에는 초보를 위한 신제품 DSLR α230, α330, α380 모델과 탁월한 고감도 저노이즈를 실현했다는 준 중급형 DSLR α450, α500, α550 모델과 ,
풀프레임 모델에서 보급형으로 α850 을 선보임으로서 엔트리급부터 고급기 까지의 풍부한 라인업을 완성해 놓고 있다.
캐치프레이즈로 말하고 있는 ‘α’는 “그 누구의 사진과도 똑같고 싶지 않다”는 이 말은 슬로건이지만 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작가주의”를 포함하는 맘에 드는 문구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보급형 DSLR에서 색온도를 유저가 맘대로 맞춰가며 사용할수 있는기능은 일부 유저들이 좋아하는 섬세한 기능이라고 생각된다.
지금까지 라인업 알파100-알파200-알파300은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사용감으로 알려지고 있다.
‘α’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홈페이지 (www.sony.co.kr) 및 알파 공식 웹사이트(http://alpha.sony.co.kr)에서 자세히 알수 있다.
미놀타의 역작 알파 엔진이 전자회사 소니로 넘어오면서 또다른 발전과 변신이 시작되며 세계최고의 렌즈 칼자이즈가 알파엔진이 구동하는 시스템에 탑재 됨으로서 더욱 확고한 품질을 보여준다고 생각된다.
그리 오래되지않은 소니 카메라는 긴역사의 미놀타노하우를 그대로 이어받아 소니에 접목하면서 DSLR 카메라 시장에 진출한 시기는 2006년 4월이었다.
‘α’(알파) 브랜드의 전세계 동시런칭 이후 2006년 6월 첫 제품으로 야심작α100을 내놓앗고,
2007년 준전문가급 α700을 연속해서 발표하며 DSLR 카메라 시장진출 1년 여 만에 시장점유율 10%(소니자료)를 돌파했다고 하는 경이적인 결과를 보여준다 .
연이어서 엔트리급 제품인 α350, 전문가급 플래그쉽 모델인 α900으로 연결되면서 입지를 굳히더니,
2009년에는 초보를 위한 신제품 DSLR α230, α330, α380 모델과 탁월한 고감도 저노이즈를 실현했다는 준 중급형 DSLR α450, α500, α550 모델과 ,
풀프레임 모델에서 보급형으로 α850 을 선보임으로서 엔트리급부터 고급기 까지의 풍부한 라인업을 완성해 놓고 있다.
캐치프레이즈로 말하고 있는 ‘α’는 “그 누구의 사진과도 똑같고 싶지 않다”는 이 말은 슬로건이지만 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작가주의”를 포함하는 맘에 드는 문구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보급형 DSLR에서 색온도를 유저가 맘대로 맞춰가며 사용할수 있는기능은 일부 유저들이 좋아하는 섬세한 기능이라고 생각된다.
지금까지 라인업 알파100-알파200-알파300은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사용감으로 알려지고 있다.
‘α’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홈페이지 (www.sony.co.kr) 및 알파 공식 웹사이트(http://alpha.sony.co.kr)에서 자세히 알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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