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5일 토요일

삼성 갤럭시탭 10.1 호주에서 애플에 패소++++DRAMATIQUE ESSAY

삼성 갤럭시탭 10.1 호주에서 애플에 패소++++DRAMATIQUE ESSAY

갤럭시탭10.1 호주에서 패소

애플이 선제공격으로 파상적인 제소를 하드니 호주에서 승소를 했다고 한다.
그래서 삼성전자가 호주에서 태블릿PC ‘갤럭시탭 10.1’을 사실상 판매할 수 없게 됐다고 한다.

13일 블룸버그 및 외신에 따르면 호주연방법원은 애플의 갤럭시탭 10.1에 대한 판매금지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였다. 법원은 두 회사가 특허 분쟁을 마무리할 때까지 호주 내 갤럭시탭 10.1 판매를 연기하라고 명령했다.
기업간 비밀을 제외한 판결문은 공개한다고 한다.

갤럭시탭10.1

갤럭시탭10.1 호주에서 패소

이 내용은 기업간 분쟁이고 나와는 개인적으로 아무 관련없는 두 회사이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기업이 좀 당한 느낌이 드는군요.


우리속담에 머로 받고 머로 갚아 준다는 것처럼 한군데서 움츠리면 다른곳에서 튀리라고 보지만 ,
두 골리앗기업간의 충돌이 첨부터 보기좋은 모습은 아니엇는데 계속해서 깊은 싸움으로 발전하는 느낌이 들어 매머드급 기업의 바람직한 모습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애플이 선제공격한 것은 다 아는 사실인데,
삼성같이 크고 유능한 법조전문인이 맣은기업도 드물다고 하는데 그분들이 지금까지 놀고있진 않았을것이고 받은패를 가지고만 있진았을것이며 애플에게 어려운 패를 넘기리라 본다.

전문적인 것은 모르지만 향후 두 기업간의 법정공방이 사못 관심이 간다.
개이적인 희망은 두 기업이 윈윈하는 묘수가 나오기를 바란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