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검색 엔진 Japan Search Engine:
야후! 재팬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으로 알려지고 잇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인터넷 마케팅하는 분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본 네티즌들이 주로 Yahoo! JAPAN과 같은 포털을 갖고 싶어한다는 이야기를 보면 야후의 인터페이스나 구조가 일본인 성향과 매칭되나 봅니다.
인포시크 일본 Infoseek Japan (http://www.infoseek.co.jp).
일본의 검색 엔진 , Japan Search Engine top 12
일본은 세계적인 인터넷 마케팅지역이며 다양한 검색을 허용하는 나라입니다.
일본 검색엔진도 일본어에 최적화 되어 있지만 영어권 검색도 일부 엔진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구글이나 야후 같은 미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검색엔진이 활성화 되어서 완벽하진 않지만 영어검색도 커버가 되고 검색결과를 거의 필터링 하지 않는 나라입니다.
그렇지만 구글이나 야후 같은 미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검색엔진이 활성화 되어서 완벽하진 않지만 영어검색도 커버가 되고 검색결과를 거의 필터링 하지 않는 나라입니다.
아래는 일본 국내의 주요 검색엔진 목록입니다.
목록의 순서는 래킹이 아니지만 보편적인 인지도와 상관은 있습니다.
다만 검색엔진 인지도는 바뀔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목록 순서는 참고만 하기 바랍니다.
다만 검색엔진 인지도는 바뀔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목록 순서는 참고만 하기 바랍니다.
야후 일본 Yhoo Japan (http://www.yahoo.co.jp).
미국의 야후 일본제휴사입니다.
우리나라에 야후가 운영중일때 처럼 일본에서도 일본어 사용자를 위해 최적화 된것이며 사이트는 일본어로 운영됩니다.
미국의 야후 일본제휴사입니다.
우리나라에 야후가 운영중일때 처럼 일본에서도 일본어 사용자를 위해 최적화 된것이며 사이트는 일본어로 운영됩니다.
야후! 재팬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으로 알려지고 잇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인터넷 마케팅하는 분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본 네티즌들이 주로 Yahoo! JAPAN과 같은 포털을 갖고 싶어한다는 이야기를 보면 야후의 인터페이스나 구조가 일본인 성향과 매칭되나 봅니다.
구글 일본 Google Japan (http://www.google.co.jp).
Google은 전 세계 최고의 검색엔진으로서 일본에서 영향력이 막강하며 인기있지만 인지도 부분에서 Yahoo!를 따라 잡지는 못한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Google은 전 세계 최고의 검색엔진으로서 일본에서 영향력이 막강하며 인기있지만 인지도 부분에서 Yahoo!를 따라 잡지는 못한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Goo 검색 Goo Search (http://www.goo.ne.jp).
Goo는 일본 기반의 NTT 연구소의 일본 토종 제품입니다.
Goo라는 이름 때문에 Google과 연계해서 생각 할 수도 있는데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Goo는 야후와 구글의 뒤를 이어 일본에서 3 번째로 인기가 있다고합니다.
구의 특징은 검색 엔진이기도 하지만 색인기 이기도해서 최대 10 개의 주요 구문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문장검색이 잘 된다는 뜻이지요.
Goo는 구글을 떠 올리는 이름이지만 미국 야후 인터페이스와 유사한 포털형 검색 사이트입니다.
Goo는 일본 기반의 NTT 연구소의 일본 토종 제품입니다.
Goo라는 이름 때문에 Google과 연계해서 생각 할 수도 있는데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Goo는 야후와 구글의 뒤를 이어 일본에서 3 번째로 인기가 있다고합니다.
구의 특징은 검색 엔진이기도 하지만 색인기 이기도해서 최대 10 개의 주요 구문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문장검색이 잘 된다는 뜻이지요.
Goo는 구글을 떠 올리는 이름이지만 미국 야후 인터페이스와 유사한 포털형 검색 사이트입니다.
BIGLOBE (http://www.biglobe.co.jp).
일본의 주요 검색 엔진 포털 중 하나입니다.
이 엔진은 디렉토리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정보 서비스를 주로 하는 사이트 입니다.
Google의 Adword 검색 파트너 중 하나로서 Biglobe SERP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후자로 제출 된 일본어 페이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일본어 텍스트 만 사용하여 검색 할 수 있으며 SERP는 해당 언어로만 제공됩니다.
일본의 주요 검색 엔진 포털 중 하나입니다.
이 엔진은 디렉토리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정보 서비스를 주로 하는 사이트 입니다.
Google의 Adword 검색 파트너 중 하나로서 Biglobe SERP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후자로 제출 된 일본어 페이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일본어 텍스트 만 사용하여 검색 할 수 있으며 SERP는 해당 언어로만 제공됩니다.
Sagool (http://sagool.jp).
Sagool은 일본의 토종 기반 Team Lab, Inc.의 혁신적 검색기술로 제작된 검색엔진입니다.
Sagool은 일본의 토종 기반 Team Lab, Inc.의 혁신적 검색기술로 제작된 검색엔진입니다.
사용자의 관심 분야를 기반으로 결과를 도출하는 독특한 검색 알고리즘이 동작합니다.
즉, SERP 페이지는 가장 흥미롭지 않은 것으로 인식되는 키워드는 순서에서 끝으로 나열되는 것입니다.
페이지의 관심 수준을 평가하는 "Omo Logic"이라고하는 것입니다.
즉, SERP 페이지는 가장 흥미롭지 않은 것으로 인식되는 키워드는 순서에서 끝으로 나열되는 것입니다.
페이지의 관심 수준을 평가하는 "Omo Logic"이라고하는 것입니다.
Jword (http://jword.jp).
Jword는 Yahoo! Japan 및 Sagool과 같은 여러가지 검색 엔진과 포털 서비스들과 수 많은 파트너십을 맺어서 운영합니다.
Sagool은 2007 년에 파트너쉽을 맺고 Jword의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제공했습니다. Jword의 검색은 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중인 브라우저에 설치 한 플러그인에 의해 제공됩니다.
Jword는 Yahoo! Japan 및 Sagool과 같은 여러가지 검색 엔진과 포털 서비스들과 수 많은 파트너십을 맺어서 운영합니다.
Sagool은 2007 년에 파트너쉽을 맺고 Jword의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제공했습니다. Jword의 검색은 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중인 브라우저에 설치 한 플러그인에 의해 제공됩니다.
Alcarna (http://search.interconnect.co.jp).
구글처럼 검색에만 초점을 맞춘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Google과 아주 유사합니다.
또한 사이트를 무료로 등록하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Alcarna는 Google이나 Yahoo와 같은 다른 검색 엔진 데이터베이스에서 결과를 가져 오지 않으며 제출은 완전히 수동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구글처럼 검색에만 초점을 맞춘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Google과 아주 유사합니다.
또한 사이트를 무료로 등록하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Alcarna는 Google이나 Yahoo와 같은 다른 검색 엔진 데이터베이스에서 결과를 가져 오지 않으며 제출은 완전히 수동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cite Japan (http://www.excite.co.jp).
이 Excite는 Google 데이터베이스에서 피드를 그대로 가져와서 사용합니다.
따라서 웹 페이지가 Google에서 색인이 생성되었다면 Excite에서도 액세스 됩니다.
인포시크 일본 Infoseek Japan (http://www.infoseek.co.jp).
Infoseek는 미국 기반 검색 엔진을 일본에서 사용한 일본인 중 최초의 인물입니다.
라이코스 일본 Lycos Japan(http://www.lycos.co.jp).
Lycos는 Infoseek과 합병되었습니다.
홈 페이지가 Infoseek에있는 경우 라이코스에서 검색됩니다.
Lycos SERP의 특이점은 검색결과 왼쪽에 웹 사이트의 화면 이미지를 보여 줍니다.
Lycos는 Infoseek과 합병되었습니다.
홈 페이지가 Infoseek에있는 경우 라이코스에서 검색됩니다.
Lycos SERP의 특이점은 검색결과 왼쪽에 웹 사이트의 화면 이미지를 보여 줍니다.
Fresheye (http://www.fresheye.com).
Fresheye는 검색 포털과 디렉토리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입니다.
Fresheye는 검색 포털과 디렉토리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이 지역 검색 엔진에 제출 된 웹 페이지를 일본어로 작성해야합니다.
일본어 문자는 2 바이트 (2 문자 위치)를 사용하는 반면 영어 문자는 1 바이트 만 사용하기 때문에 영문 페이지는 최적화 되기 힘든곳입니다.
일본어 문자는 2 바이트 (2 문자 위치)를 사용하는 반면 영어 문자는 1 바이트 만 사용하기 때문에 영문 페이지는 최적화 되기 힘든곳입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