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7일 목요일

소니카메라 알파 라인업++++DRAMATIQUE ESSAY

소니카메라 알파 라인업++++DRAMATIQUE ESSAY


소니 카메라는 알파를 내세우는데 알파는 이미지처리 엔진 BIONZ를 사용한 블랜드 이름이며 이 DSLR 카메라 브랜드 ‘α’(알파)는 그리스 문자의 첫 번째 철자이기도 하고 30년 SLR 카메라 역사의 코니카 미놀타 마운트 시스템 브랜드명 이기도 하다.

미놀타의 역작 알파 엔진이 전자회사 소니로 넘어오면서 또다른 발전과 변신이 시작되며 세계최고의 렌즈 칼자이즈가 알파엔진이 구동하는 시스템에 탑재 됨으로서 더욱 확고한 품질을 보여준다고 생각된다.

그리 오래되지않은 소니 카메라는 긴역사의 미놀타노하우를 그대로 이어받아 소니에 접목하면서 DSLR 카메라 시장에 진출한 시기는 2006년 4월이었다.

‘α’(알파) 브랜드의 전세계 동시런칭 이후 2006년 6월 첫 제품으로 야심작α100을 내놓앗고,
2007년 준전문가급 α700을 연속해서 발표하며 DSLR 카메라 시장진출 1년 여 만에 시장점유율 10%(소니자료)를 돌파했다고 하는 경이적인 결과를 보여준다 .

연이어서 엔트리급 제품인 α350, 전문가급 플래그쉽 모델인 α900으로 연결되면서 입지를 굳히더니,
2009년에는 초보를 위한 신제품 DSLR α230, α330, α380 모델과 탁월한 고감도 저노이즈를 실현했다는 준 중급형 DSLR α450, α500, α550 모델과 ,

풀프레임 모델에서 보급형으로 α850 을 선보임으로서 엔트리급부터 고급기 까지의 풍부한 라인업을 완성해 놓고 있다.

캐치프레이즈로 말하고 있는 ‘α’는 “그 누구의 사진과도 똑같고 싶지 않다”는 이 말은 슬로건이지만 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작가주의”를 포함하는 맘에 드는 문구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보급형 DSLR에서 색온도를 유저가 맘대로 맞춰가며 사용할수 있는기능은 일부 유저들이 좋아하는 섬세한 기능이라고 생각된다.

지금까지 라인업 알파100-알파200-알파300은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사용감으로 알려지고 있다.

‘α’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홈페이지 (
www.sony.co.kr) 및 알파 공식 웹사이트(http://alpha.sony.co.kr)에서 자세히 알수 있다.

Google +1의 모든것 - Google plusone++++DRAMATIQUE ESSAY

Google +1의 모든것 - Google plusone++++DRAMATIQUE ESSAY


구글 플러스원 은 구글 + 프로젝트로서 현재는 아직효과가 크지는 않지만 곧 상당한 파급효과를 가져오리라 확신하는 서비스 이며 구글이 이미활성화되어 있는 구글 네트웍에 악셀레이터 를 추가 하는 일련의 작업으로 보입니다.

프로젝트의 일반적인 개요.
웹에서의 공유는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며 이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하는 기본에 의해서 Google은 웹에서도 현실에서 처럼 온라인에도 다른 사람들과 만나는 것과 동일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하는 프로젝트이다.

구글 버즈 버튼++++DRAMATIQUE ESSAY

구글 버즈 버튼++++DRAMATIQUE ESSAY


구글 버즈 버튼 달기
Buzz - Stuff

Google Buzz는 국내에서는 한동안 외면당하는듯 했는데 최근 SNS와 더불어 공유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다시 사용자가 늘고 있다.
아마도 버즈를 사용하는 인구가 늘면서 블로그에 달았을때 방문자 증가에 도움되는것으로 이해 된다.

아래는 사용자가 손쉽게 콘텐츠를 공유하고 소식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버튼 다는 방법과 링크입니다.

국내에서도 구글의 검색순위가 날로 높아지고 따라서 구글의 입지가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구글 추천이나 구글공유는 상당히 매력있는 SNS 수단으로 볼수 있다.

2011년 7월 6일 수요일

가락국-가야국-구야국++++DRAMATIQUE ESSAY

가락국-가야국-구야국++++DRAMATIQUE ESSAY


역사의 기억을 더듬는다면 한반도 남부지역의 24 소국에서 변한(弁韓)12소국과 진한(辰韓)12소국 중 변한(弁韓)12소국에 속한 현재 김해의 구야국(가락국)은 전기 가야연맹(前期加耶聯盟)의 대표국 이다.

발굴된 고고학 자료들은 김해 박물관, 대성동고분박물관 등에서 볼수 있으며,
1세기에서 4세기로 이어지는 가야지역의 문화 중심은 김해, 부산, 창원을 연결하는 경남 해안 벨트이었고,
그것을 입증하는 유물이 타 지역에 비교 한다면 압도적으로 많다.

2011년 7월 1일 금요일

해운대와 동백섬++++DRAMATIQUE ESSAY

해운대와 동백섬++++DRAMATIQUE ESSAY

동백섬 나들이

동양의 나폴리 해운대는 이름만큼 아름답지만 실제로 그모습을 제대로 느끼기엔 시간이 많이 걸린다.
시간이 없는분들이 것모습이라도 볼려면 동백섬으로 가면 좋은경치를 볼수 있습니다.
동백섬은 정상에 해운정이 있고 거기엔 고운 최치원선생의 유적이 있지요.
선생의 약전과 해운정을 보여드립니다.


삼성과 애플의 전쟁-Apple vs Samsung++++DRAMATIQUE ESSAY

삼성과 애플의 전쟁-Apple vs Samsung++++DRAMATIQUE ESSAY


삼성과 애플은 어디 까지 갈 것인가?
War companies: Samsung vs Apple , Android vs iOS

세계 IT 부분 통신 기기 제조업체 빅 블랜드인 삼성과 애플이 최근 특허권 분쟁으로 서로 맞고소를 하며 점점 예측할수 없는 수위로 외견상으로는 나쁜상태가 되고 있다.

삼성은 전자부분만 단독으로도 애플과 함께 100대기업에 속하는 빅 컴퍼니이다.
애플은 스티브잡스라는 CEO의 카리스마 넘치는 경영전략과 아이디어로 급부상한 통신기기 제조 회사로서 아이폰으로 성공신화를 이어가는 회사이다.


androidvsiOS,applevssamsung,깅업순위애플삼성,노키아VS애플,삼성VS애플,삼성과애플경제규모,삼성과애플자산,삼성과애플,스티브잡스와이건희,아이폰과갤럭시,애플Vs삼성,애플과삼성,이건희와스티브잡스,특허권맞고소,특허권공방전

스마트 월드 - Smart world++++DRAMATIQUE ESSAY

스마트 월드 - Smart world++++DRAMATIQUE ESSAY

모바일 폰으로 부터 시작된 스마트 시대
First step of Smart World

휴대폰이 무전기 처럼 커다랗게 만들어지고 그것을 들고 다니며 통화한다는것은 획기적인 통신수단이었다.
단순한 통신기능을 넘어서 스마트 시대로 진입하는데는 그리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세계적인 통신회사들이 앞다투어 개발한 편한 모바일폰은 갑자기 스마트폰으로 발전하고 곧 이동하는 작은 컴퓨터로 발전해서 이제는 스마트 월드를 앞당겨 가저오게 되었다.

사실 스마트 월드로의 진입은 그 시작에 불과하다.
처은 시작하는 아이디어가 열어준 가능성은 이제 무한하게 열려 있으며 하나의 부가기능으로 전체를 연결하는기술은 쉽게 발전되고 있다.

우리는 스마트시대의 대문을 열고 방금 들어온것에 불과하다.
스마트 월드는 우리에게 어떤 것들을 가저다주고 어떤일을 처리해 줄지 그 무한한 가능에대해서 이제 아주 조금씩 그 내용이 열리기 시작하고 있다.

때마추어 KBS는 집중적으로 스마트시대의 가능성과 아이디어에 대해서 조명하고 동영상으로 심층취재했다.

IT혁명,smartworld,스마트,스마트시대,스마트월드,스마트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