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6월 3, 2012의 게시물 표시

보험료 환급금 사이트 블로그 에쎄이

보험료 환급금 사이트 블로그 에쎄이 자동차 보험료 환급금 조회 사이트  자동차보험료 과납,오납등 자기가 환급할사유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방치된 보험료중  환급 받을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다. 즉 자동차보험료 환급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인데, 알진 후로 이용자가 폭주해서 한때 마비돼 불편을 겪는 정도이다. 이 글을 쓰는 현재에도 아래와같이  보험료 환급금 사이트는 폭주를 보이고 있군요.  보험회사가 가입자에게 자동차 보험료 환급조건이 발생하드래도 사용자는 모르고 금전적 피해가 잇따른다는 불만으로 자동차보험금 환급 상황을 확인하는 운전자들이 늘고 있었기 때문에 운영하는 사이트 이다. 보험개발원의 소식에 따르면 자동차보험 계약자가 본인의 과납보험료 환급발생여부 및 환급액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자동차보험 과납보험료 환급조회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이제 올해부터는 자동차보험 가입자가 보험사 홈페이지를 일일이 방문할 필요없이 보험개발원의 '자동차보험 과납 보험료 환급조회 통합시스템' 전용사이트 http://aipis.kidi.or.kr  에 접속해서 소정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본인 명의의 공인인증서로 본인임을 확인하면 쉽게 과납보험료의 조회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계약자는 현재 자신의 보험료에 운전업무 경력이 반영되지 않았거나,  자동차보험료 할인할증 등급이 잘못 적용된 경우등에서  과납보험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대상 유형:  1.보험가입 경력에 반영되지 않는 것.  2.할인,할증 정정이 필요한 것.  예: ■ 군 북무 중의 운전 경력. ■  관공서 및 법인체 운전경력.  ■  외국에서의 보험가입기간 등. 이 보험가입 경력에 반영되지 않는 경우를 찾아내거나 정정한다. 지난해 발생한 자동차보험료 환급건은 4만여 ...

보험료 환급금 사이트 블로그 에쎄이

보험료 환급금 사이트 블로그 에쎄이 자동차 보험료 환급금 조회 사이트  자동차보험료 과납,오납등 자기가 환급할사유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방치된 보험료중  환급 받을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다. 즉 자동차보험료 환급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인데, 알진 후로 이용자가 폭주해서 한때 마비돼 불편을 겪는 정도이다. 이 글을 쓰는 현재에도 아래와같이  보험료 환급금 사이트는 폭주를 보이고 있군요.  보험회사가 가입자에게 자동차 보험료 환급조건이 발생하드래도 사용자는 모르고 금전적 피해가 잇따른다는 불만으로 자동차보험금 환급 상황을 확인하는 운전자들이 늘고 있었기 때문에 운영하는 사이트 이다. 보험개발원의 소식에 따르면 자동차보험 계약자가 본인의 과납보험료 환급발생여부 및 환급액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자동차보험 과납보험료 환급조회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이제 올해부터는 자동차보험 가입자가 보험사 홈페이지를 일일이 방문할 필요없이 보험개발원의 '자동차보험 과납 보험료 환급조회 통합시스템' 전용사이트 http://aipis.kidi.or.kr  에 접속해서 소정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본인 명의의 공인인증서로 본인임을 확인하면 쉽게 과납보험료의 조회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계약자는 현재 자신의 보험료에 운전업무 경력이 반영되지 않았거나,  자동차보험료 할인할증 등급이 잘못 적용된 경우등에서  과납보험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대상 유형:  1.보험가입 경력에 반영되지 않는 것.  2.할인,할증 정정이 필요한 것.  예: ■ 군 북무 중의 운전 경력. ■  관공서 및 법인체 운전경력.  ■  외국에서의 보험가입기간 등. 이 보험가입 경력에 반영되지 않는 경우를 찾아내거나 정정한다. 지난해 발생한 자동차보험료 환급건은 4만여 ...

아이OS-펌웨어 다운로드 블로그 에쎄이

아이OS-펌웨어 다운로드 블로그 에쎄이 아이OS-펌웨어 iOS Firmwares 아이폰 버전별,기종별로 iOS 전부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입니다. 애플공식은 아니지만 다운 받는데 문제가 없다. iOS-5  Firmwares iPad 2:   iOS 5.0 iPad 2 (GSM):   iOS 5.0 iPad 2 (CDMA):   iOS 5.0 iPad 1:   iOS 5.0 iPhone 4 (GSM):   iOS 5.0 iPhone 4 (CDMA):   iOS 5.0 iPhone 3GS:   iOS 5.0 iPod touch 4G:   iOS 5.0 iPod touch 3G:   iOS 5.0 Apple TV 2G:   4.4.2  •  4.4.1  •  4.4 iOS-4  Firmwares   iPad 2:  4.3.5  •  4.3.4  •  4.3.3  •  4.3.2  •  4.3.1 iPad 2 (GSM):  4.3.5  •  4.3.4  •  4.3.3 iPad 2 (CDMA):  4.3.5  •  4.3.4  •  4.3.3 iPad 1:  4.3.5  •  4.3.4  •  4.3.3  •  4.3.2  •  4.3.1  •  4.3  •  4.2.1  •  3.2.2  •  3.2.1 iPhone 4 (GSM):  4.3.5  •  4.3.4  •  4.3.3  •  ...

아름다운 러시아 범선 -나제즈다호(NADEZHDA) 블로그 에쎄이

아름다운 러시아 범선 -나제즈다호(NADEZHDA) 블로그 에쎄이 부산항 축제에 찾아온 무동력범선 러시아의 나제즈다호 Non-motorized Sailboat - NADEZHDA 무동력범선 나제즈다호는 극동러시아 해양대학생들이 실습형태로 탑승한 190여명과 함께 부산항축제에 참가하고 있다.6/3일 나제즈다호를 승선하고 초대형범선의 내-외부를 구경했다. 이 범선의 대충을 알아보며 그날 찍은 사진몇장을 올린다. Admiral Makarov State Maritime Academy ,  15-a, Kosaya Linia, St.Petersburg, Russia, 199106 제독은 마카 로프이며 국립 해양 아카데미 소속 ,15, Kosaya Linia, St.Petersburg, 러시아, 199106  NADEZHDA, 360’ full-rigged ship from Vladivostok, RUSSIA Overall length 360'/Beam    46 '/Sail Area     27,700 Sq Ft 길이 1백8.65미터 무게 2천2백97톤의 러시아 2위범선 1991년 폴란드에서 2984t급으로 제조된 나제즈다호는 길이 108.6m, 넓이 14m, 수중 7m, 돛대 높이 49.5m, 최대 속도 16노트이다. 구쏘련에서 수주해서 폴란드 레닌 조선소에서 80 년대에 건조한 M108-클래스 여섯개의 선박 시리즈중에서 세 번째의 범선이다. 자매선 Mlodziezy가 이 시리즈의 첫 번째이며 폴란드 해군을 위해건조된다. 옛 소련을 위해 건조한 다른 자매선 Khersones (그리스어 화해의 유적이있다 크리미아 반도) Pallada, Drushzba ( "우정"이라는 뜻), Nadeshzda는 ( "희망"의 뜻).  1988 년부터 STS "호"는 항해 - 교육선으로서 국제 레이스에 참가하여 뛰어난 결과를 보여준다. 우승한 레이스: Since...

대운산 여름 산행후기 블로그 에쎄이

대운산 여름 산행후기 대운산 여름 산행기 [석남재에서 아스라히 보이는 자태도 아름다운 한국의 명산인 대운산과 불광산,] 저길 다녀와서 한 500g만 몸무게가 줄어 들길 바라는 마음이었다. 유월의 어제 산행은 정말 더웠다. 여름 산행은 체력적으로 너무 많은 에너지를 요구해서 자제 하고 있지만, 잠긴 컨디션도 풀겸 근교의 비교적 간단한 산행을 동남해안을 보며 산행기점 까지의 교통편을 기차를 이용해서 산행을 마쳤다. 한반도 남동부의 낙동정맥 중에서 최남단 동부 바닷가를 둘러처서 부산 장산까지 이어지는 산군들 중에서 가장 높은 산이 대운산이다. 높다고는 하지만 낙동정맥의 다른가지 다대포 몰운대로 빠지는 영남알프스의 해발 1000m가 넘는 산군들로 이루어지는  산맥 보다는 한단계 낮은 600~700M 언저리에 머무는 아기자기한 산군들중 하나이다. 대운산은 높이 742m로서 그리 높은 산은 아니지만 울주군 온양면 운화리에서 양산군 웅상면 명곡리와 삼호리에 걸쳐 있으며 불광산 자락 일부는 부산시까지 걸처 있는  꽤 너른 산이다. 부산에서 대운산 등산가는 코스는 많지만 나는 교통이 가장 좋은 남창쪽에서 오르는 제3공영주차장을 택했다. 여름 산행은 자칮하면 체력을 오버해서 고생하기 때문에 컨디션 조절만을 하기로 하고 편하고 쉬운 길을 택한다는 마음으로 올랐지만 역시 무더위에 고생했다. [ 참고적으로 이 지역은 좋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지만 어쩔수 없이 승용차로 직접 장안사를 출발지로 택한다면 역으로 제3공영주차장으로 하산해서 택시를 타야하며 이때는 시간으로선 15분정도 박에 안걸리지만 행정구역상 할증요금이 붙어 15000원정도 필요하다.] 부전역을 출발하는 무궁화호를 타고 해운대 절경 미포-청사포-송정-기장-원래로 이어지는 이름난 경관을 보며 남창역에 도착한다. 남창역에 내려 약 50m정도 남창재래시장을 지나 우측에 있는 대운산행 마을버스를 타면 대운산 입구 대운교앞 제3공영주차장 까지 갈 수 있다. 여기서 간단한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