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31일 일요일

사진보정 편집-추천프로그램

사진 보정-편집 프로그램

 

디카로 찍은 사진은 좋은 카메라로 찍었거나 폰카로 찍었거나를 막론하고 맘에 들지 않거나 ,중요한 사진이 잘못나와 보정을 해야 하는 경우,또는 작품성을 살리는등 의 이유로 사진 편집및 보정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할 필료를 느낄 것 이다.

 

물론 전문적이며 좋은 편집프로그램이 있지만 여기서는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세계적인 추천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를 소개 한다.

 

워낙 유명해서 유저가 많은 이 프로그램은 모든 메뉴나 결과가 직관적인 구성이라서 나도 모르게 결과가 바뀌는 그런일은 없다.

또 모든 편집은 되돌릴수 있고 EXIF는 완전히 저장하며 저장품질은 원본과 동일하다.

일단 다운받으시고 난후  Download Now (14.37MB)  계속합니다.

실행 첫 화면입니다.

사진 편집을 크릭하시면 이제부터 가지고 있는 사진은 다시 태어 날것 입니다.

과도한 편집은 사진을 천하게 할수 있을것이지만 아주 조금씩 필요한 많큼 보정한다고 생각하면 좋은 사진으로 거듭날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 든지 후보정은 필요하며 이것은 사진을 남에게 보일때에 성의없이 찍은대로 삐뚤어진대로 내 놓는것보다는 귀찮지만 예의 있는 행동이라고 봅니다.

물론 형편없는 사진을 아무리 보정한들 좋은사진이 되지 않으며 특히 편집된 사진으로 누구를 속일의도로 사용하는것은 그 사라메게 책임도 뒤따르게 될것 입니다.

 

 


 

댓글 7개 :

  1.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사진보정 편집-추천프로그램 사진 보정-편집 프로그램 디카로 찍은 사진은 좋은 카메라로 찍었거나 폰카로 찍었거나를 막론하고 맘에 들지 않거나 ,중요한 사진이 잘못나와 보정을 해야 하는 경우,또는 작품성을 살리는등 의 이유로 사진 편집및 보정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할 필..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사진편집-보정
    Free Software,photo editor,photoscape,무료사진프로그램,무료프로그램,사진보정,사진편집,추천프로그램,포토스케이프,후보정

    답글삭제
  3. 저도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하는데요, 저같이 초보자에게도 쉽고 깔끔하게 편집도 되고 만족하고 있어요 ^-^

    답글삭제
  4. @회색코끼리 - 2009/05/31 19:55
    ^^ 예 저도 이프로그램이 젤좋은것 같아서 소개해봤습니다.

    답글삭제
  5. 몇번봤는데 오늘 포스팅보고 깔아봤는데 괜찮네요.

    소개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http://www.pixlr.com/editor/
    http://www.pixlr.com/editor/ 진짜 플래쉬의 한계는 어디까지인지.플래쉬를 공부해본적도 없다치고.당연히 플맹인건 사실이지만. 플래쉬의 확장성이랄까.활용영역은 놀라운거 같다. 웹에서 직접 이미지 에디팅을 할수있는 사이트.기능도 막강하다.포토샵과 견줄수는 없겠지만.포토샵이 설치 안된 PC에서 간단히 활용하기 좋을듯.최근 넷북환경에서도 유용하지 않을까...

    답글삭제
  7. @생선선생 - 2009/06/01 18:50
    저도 사진 프로그램 중에서 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