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9일 화요일

컴퓨터 속도 올리기

컴퓨터 속도 올리기

 

최근 컴퓨터는 그 성능이 좋아저서 굳이 속도를 올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겠지만 ,

그래도 사람의 마음이 조금더 좋아지고 싶은 욕심때문에 컴퓨터 속도관련글을 보면 솔깃해 진다.

인터넷에 보면 속도올리는 무슨10가지 테크닉이라 든가 속도올리는 노하우등 사람을 헷갈리게 하는것들이 많은데 ,

거의 대부분은 없는 속도를 올리는것이 아니고 있는 성능을 최적화 하는것이지만,

 

 간혹 어떤 팁이나 유틸리티는 언제 사용할지도 모를 컴퓨터의 여러가지 기능을 정지 시키는것으로 부터,

 아예 제거하는 것들까지 있는데 이런것들을 함부로 시키는대로 하는것은 자기의 컴퓨터를 형편없는 물건으로 만들게 되며 후회하게 될수도 있다.

 

속도에 욕심이 나는분은 여기 외국의 어떤 프로그램 Free - Speed up PC 3X Faster 4.75 이  3배 올린다는 좀 과장 되긴 해도 기분좋은 이름으로 있군요.

 

아래 외국 소프트웨어로서 약간의 옵티마이징을 실시하게해서 조금 성능이 개선되는것을 볼수있는데 약간은 과장되게 3배 빨라진다고 하는데 사용해본 결과 개선되는것은 확실하군요.

 Download (3.91MB)

 

댓글 5개 :

  1.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컴퓨터 속고 올리기 컴퓨터 속도 올리기 최근 컴퓨터는 그 성능이 좋아저서 굳이 속도를 올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겠지만 그래도 사람의 마음이 조금더 좋아지고 싶은 욕심때문에 컴퓨터 속도관련글을 보면 솔깃해 진다. 인터넷에 보면 속도올리는 무슨10가지 테크닉이라 든..

    답글삭제
  2. 타이틀 제목이 "컴퓨터 속고 올리기 " 라고 되있어서, 무엇에 속으신줄 알았어요 :)

    답글삭제
  3. @별군 - 2009/06/09 11:22
    ㅎㅎ

    글이 좀 그렇게 쓰였네요..

    답글삭제
  4. 그냥 확 세팅하는 것이 최고인 듯..~~~

    답글삭제
  5. @한성민 - 2009/06/10 09:05
    그렇지요..

    잘 하는분 들일경우.

    의외로 최적하 셋팅을 못하는분이 많습니다.^^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