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6일 일요일

구글 첩지머리

구글에서 받은 첩지머리

 

구글선물셋트가 우리집에서는 인기가 있다.

원래 목적하고는 다르게 용도가 많아진다.

우리집에서는 여자들이 귀부인이 되고싶어 조선시대 첩지머리로 장식한다.

목벼개 보다는...

 

댓글 7개 :

  1.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구글 첩지머리 구글에서 받은 첩지머리 구글선물셋트가 우리집에서는 인기가 있다. 원래 목적하고는 다르게 용도가 많아진다. 우리집에서는 여자들이 귀부인이 되고싶어 조선시대 첩지머리로 장식한다. 목벼개 보다는…

    답글삭제
  2. 푸하하하 ㅋㅋ

    저런용도가 있다니 ㅋㅋ

    웃다갑니다 ㅎㅎㅎㅎ

    답글삭제
  3.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기능이 있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Cantata - 2009/08/16 11:08
    아침에 머리에 둘러 쓰고 있길래 찍어논것입니다.

    나도 웃었지요..

    답글삭제
  5. @Joshua.J - 2009/08/16 13:00
    머리에 둘러쓰고 있는게 웃으워서 찍어 본거지요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