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분위기 UP & Down 노래 베스트.
현대 생활에서는 회사동료나 친구들모임 에서 가끔은 가무 스케줄이 잡힌다.
특히 년말 년시에는 집중적으로 회식 스케줄이 줄을 서지요.
가무에 익숙하고 또 끼가 충만한 분 들은 별거 아니며 도리어 스트레스도 풀지만,
어느 방송에서 작년에 송년특집 ‘지피지기’에서는 1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네티즌이 직접 뽑은 ‘송년회 분위기 UP & DOWN 노래 베스트 5’를 프로그램이 있었다.
거기서 선정된 분위기 뛰우는 베스트 5 다운5 는 재미 있기도 하지만 실제로 아래의 노래를 18번으로 한다면 생각해 볼만 하다..
주의:아래 노래는 그 가수의 가치나 노래의 가치 혹은 애창 순서 하고는 전혀 무관하며 실제로 분위기 다운 노래에 속해 있는 노래도 매출과 인기는 경장한 노래들 이다.
UP & UP
1위는 인순이 ‘밤이면 밤마다’.
2위는 DJ. DOC의 ‘DOC와 함께 춤을’
3위에는 올 한해 최고의 히트곡인 원더걸스'TELL ME(텔 미)’.
4위는 온 국민의 애창곡인 장윤정의 ‘어머나’
5위로는 싸이의 ‘챔피언’ 이 선정됬다.
Down & Down
1위. 주병선의 ‘칠갑산’,
2위.조수미의 ‘나 가거든’
3위.이소라의 ‘난 행복해’
4위.조용필의 ‘한오백년’
5위.가곡 ‘비목’이 올라서 대체로 서정적인 노랠부르면 안되는것으로 나온다.
가무 흥행에 분위기는 못뛰워도 흥겹게 노는 단른분들께 초 치지는 마시기를 .....^^
이글은 http://dramatique.tistory.com/612를 재편 한것 입니다.
불펌 아닙니다.
- 아래의 문구를 포스트에 삽입하시면, 본 채널에 자동으로 링크가 걸립니다 . | |
|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답글삭제회식분위기 UP-Down 베스트 회식분위기 UP & Down 노래 베스트. 현대 생활에서는 회사동료나 친구들모임 에서 가끔은 가무 스케줄이 잡힌다. 특히 년말 년시에는 집중적으로 회식 스케줄이 줄을 서지요. 가무에 익숙하고 또 끼가 충만한 분 들은 별거 아니며 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