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7일 월요일

회식분위기 UP-Down 베스트

회식분위기 UP &  Down 노래 베스트.

 

 

현대 생활에서는 회사동료나 친구들모임 에서 가끔은 가무 스케줄이 잡힌다.

특히 년말 년시에는 집중적으로 회식 스케줄이 줄을 서지요.


가무에 익숙하고 또 끼가 충만한 분 들은 별거 아니며 도리어 스트레스도 풀지만,


보편적인 사람들 중에서 가무행사에 노출될 일이 자주 있지 않은 분 이거나 태어 날때 끼를 가지고 나오지 않은 분 들은 18번 말고도 분위기 맞추는 노래 정도는 알아야 하는것이 중하다고 생각하는데,

어느 방송에서 작년에 송년특집 ‘지피지기’에서는 1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네티즌이 직접 뽑은 ‘송년회 분위기 UP & DOWN 노래 베스트 5’를 프로그램이 있었다.

거기서 선정된 분위기 뛰우는 베스트 5 다운5 는 재미 있기도 하지만 실제로 아래의 노래를 18번으로 한다면 생각해 볼만 하다..


 

주의:아래 노래는 그 가수의 가치나 노래의 가치 혹은 애창 순서 하고는 전혀 무관하며 실제로 분위기 다운 노래에 속해 있는 노래도 매출과 인기는 경장한 노래들 이다.

 


UP & UP
1위는 인순이 ‘밤이면 밤마다’.
2위는 DJ. DOC의 ‘DOC와 함께 춤을’
3위에는 올 한해 최고의 히트곡인 원더걸스'TELL ME(텔 미)’.
4위는 온 국민의 애창곡인
장윤정의 ‘어머나’
5위로는 싸이의 ‘챔피언’ 이 선정됬다.

Down & Down
1위. 주병선의 ‘칠갑산’,
2위.조수미의 ‘나 가거든’
3위.이소라의 ‘난 행복해’
4위.조용필의 ‘한오백년’
5위.가곡 ‘비목’이 올라서 대체로 서정적인 노랠부르면 안되는것으로 나온다.

가무 흥행에 분위기는 못뛰워도 흥겹게 노는 단른분들께 초 치지는 마시기를 .....^^
 

이글은 http://dramatique.tistory.com/612를 재편 한것 입니다.

불펌 아닙니다.

 

- 아래의 문구를 포스트에 삽입하시면, 본 채널에 자동으로 링크가 걸립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블로그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댓글 1개 :

  1.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회식분위기 UP-Down 베스트 회식분위기 UP & Down 노래 베스트. 현대 생활에서는 회사동료나 친구들모임 에서 가끔은 가무 스케줄이 잡힌다. 특히 년말 년시에는 집중적으로 회식 스케줄이 줄을 서지요. 가무에 익숙하고 또 끼가 충만한 분 들은 별거 아니며 도리..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