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5일 목요일

아름다운 날개짖.


석양을 향해 떠나는 우아함-힘찬 飛上과 아름다운 떠남 .




물새 한마리가 비상 하는 것 을 담았다.
공중에서 한바퀴 선회하더니 태양이 지는 석양을 향해 날아가는 우아한 날개짓이 아름답다.

카메라에 소리가 담기지 않는것이 안타깝지만 꺄아~악  꺄~아악 하며 사라지는 소리가 한참동안 귓가에 큰 날개짓과 함께 남았으며 천천이 휘젓는 보기 좋은 날개짓이 지금도 떠 오른다.



엉겹결에 찍었는데 그래도 2장은 볼만해서 올려 본다.


아름다운 날개짖.




댓글 3개 :

  1.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아름다운 날개짖. 석양을 향해 떠나는 우아함-힘찬 飛上과 아름다운 떠남 . 물새 한마리가 비상 하는 것 을 담았다. 공중에서 한바퀴 선회하더니 태양이 지는 석양을 향해 날아가는 우아한 날개짓이 아름답다. 카메라에 소리가 담기지 않는것이 안타깝지만 꺄아~악 꺄~아악..

    답글삭제
  2. 무슨 새인지 모르지만 나름 카리스마 있어 보이는데요.ㅋㅋ 멋진사진 잘 보고갑니다.

    답글삭제
  3. 백로입니다.

    검은백로는 말이 이상하니까 흑로라고 해야 하겠네요..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