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4일 토요일

배드웨어(Badware)검사로 사이트를 지키자++++DRAMATIQUE ESSAY

배드웨어(Badware)검사로 사이트를 지키자++++DRAMATIQUE ESSAY

배드웨어-Badware 검사 - STOP Badware

웹마스터나 블로거분들은 자기의 사이트를 해커로부터 보호해야 할 것 입니다.

작게는 사이트로 올리는 작은 수익 같은 계정이 납치 당하거나 수익에 관계되는 정보들을 납치나 가로채기 당해서 도둑놈 배불리고 헛일 할 수도 있을 것 입니다.

특히 온라인마케팅으로 여러사람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하거나 쇼핑몰을 운영한다면 자기의 사이트가 감염되면 큰 문제로 연결 될 수 도 있을것입니다.


호스팅업체가 자기 사이트를 방어해 주지만 잠깐식이나 또는 사소한 것들이 감염될수도 있습니다.

자기사이트는 자기가 관리하는게 최선이이며 이 배드웨어 들을 검사하는 곳이 있습니다.

구글이 구글이 파트너로 되 있는 공신력 있는 곳 입니다.



자기사이트가 알려진 코드에 감염되어 있을경우 구글로 검색하면 오픈이 안되고 제한이 걸리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검색엔진은 남의 사이트가 악성코드에 걸려있든 말든 오픈시키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클릭이 가로채기 당하는지 찝찝 하거나,
자기의 비번이나 인적사항이 가로채기 당하는지 의심스럽다거나 할때 한번쯤은 검사해 보면 찝찝한 마음이 개운해 질 것 입니다.

배드웨어를 잡으면 좋고 없드라도 정신건강이 좋아질 것 입니다.


배드웨어크린하우스 바로가기 CLICK

TAG:badware,stopbadware,websiteclearing,websiteclearinghouse,배드웨어,배드웨어크리닝,배드웨어크리닝하우스,블로그감염,사이트감염,수익가로채기,수익납치,악성코드,정보납치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