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1일 일요일

각종 동영상 긁어오는 프로그램++++DRAMATIQUE ESSAY

각종 동영상 긁어오는 프로그램++++DRAMATIQUE ESSAY

각종 동영상(미디어파일) 긁어오는 프로그램
Free social music,video and file downloader

웹상에서 각종 동영상 파일을 맘에든다고해서 다운로드를 제공하지않는 경우 맘대로 다운받기는 여간귀찮은것이아니다.
원본의주소나 데이타의위치등을 알아야하고 또 그것을 위해 다른일을 못하는등 상당히 까다롭지만 swf,flv,wmv,AVI, MOV, MPEG, ASF 파일을 얻기 위해 인터넷임시폴더를 이용해서 테크닉을 발휘할필요도없다.
지금 소개하는 Orbit 는 써보면 참 쓸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할것이다.

이 프로그램을 깔고나면
다운받고싶은 동영상을 끝까지 보고있을 필요도 없고 인터넷임시파일 폴더를 뒤져서 봤던 동영상을 찾는다고 혜맬필요도없다.
이 프로그램은 자신이 원하는 폴더에 원하는 이름으로 저장만 하면된다.
원하는 동영상을 웹에서 다볼 필요도 없다.
초고속 다운로드 가속기가 동작하기때문에 금방 다운 받아 자기 PC에서 보면된다.

저작자홈피에는 모든 Media 파일을 다운로드해주는데, Streaming Media, RTMP, Social Music & Video,특히 YouTube downloader로서 쉽고 간단하다고 하며 무료다라고 되있지만 사용해보면 저작자가말하는것보다 훨씬 더좋다.

이름은 Orbit 이다.
기본적으로 다운로드가속되고 여러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 도 되며 예약다운로드, 일괄다운로드 등 여러 기능이 제공되며,인터넷 익스플로러,Firefox,Maxthon,Opera 지원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는 Orbit 실행화면 인데 환경설정에서 윈도우시작시 실행되는것말고는 별주의할것이없다. 웹에 있는 플래쉬나 기타 동영상을 고속으로 다운로드 받아준다.
사용법은 프로그램을 실행시켜둔상태에서 웹에 있는 동영상에 마우스를 대기만하면 해당 플래쉬나 동영상을 다운받을 것인가 묻는 버튼이 나타나고 그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고속으로 동영상이 다운 된다.

프로그램 창은 계속 열어놓을 필요없고 트레이 아이콘만 띄워 두도록 하면된다.
트레이 아이콘만으로 동작시키는 옵션은 그림과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그램을 보면 옵션 설정하것은 금방 알 수 있다
이렇게 옵션을 설정하고 창을 닫으면 아래 그림처럼 트레이 아이콘으로 생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사용법은 없는거나 마찬가지이다,그냥 마우스만 동영상에 가면 되기 때문이다.
잘만든 편리한 프로그램일수록 사람을 귀찮게 하지않지요.

웹상에서 플래쉬나 맘에드는 동영상에 위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그림중아에 버튼이 하나 나타나는데 이것을 클릭하면 어떤 파일로 다운 받을 것인지를 선택하는 창이 나오고 원하는 파일을 선택해준후 다운 받으면 된다.물론 이미지나 음악도 다된다.그리고 무료프로그램이다.
Current version : 2.7.3 No adware! No spyware!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