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4일 수요일

동영상 프로그램 추천 - 무비메이커++++블로그 에세이

동영상 프로그램 추천 - 무비메이커++++블로그 에세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윈도우 무비메이커
Free video etitor - Window moviemaker


동영상편집

동영상 만들기 마법사,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Windows Live 무비 메이커는 각종 사진이나 이미지 도는 비디오로 멋진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무료 소프트 웨어입니다.
특수 효과, 전환, 음악 및 캡션을 추가하여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웹, 컴퓨터, TV, 모바일 장치 또는 DVD*를 통해 가족 및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도 있는 윈도우 동영상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사용법이 매우 직관적이고 쉽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여기를 클릭하면 ,윈도우 라이브 필수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무비메이커는 기본적으로 아래와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영상 마법사 테마를 사용해서 사진과 비디오를 선택하면 무비 메이커가 나머지 작업을 알아서 처리해 줍니다.

동영상이 완성되면 온라인에 공유하기 위해 인기 소셜 네트워크 및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 간편하게 게시할 수 있습니다.

PC 또는 카메라에서 사진 및 비디오를 무비 메이커로 가져와서 동영상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디오 편집모드에서 동영상을 자르거나 분할하거나 재생 속도를 높이거나 줄일 수 있는 편집 도구를 사용해 원하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디오 편집 기능으로 동영상의 사운드트랙을 추가하고 편집할수 있으며 볼륨을 조정하고 음악을 영상에 맞추어서 페이드 인(점점 크게) 또는 아웃(점점 작게)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반들기

동영상을 만들고 편집하려면 먼저 사용하려는 비디오를 무비 메이커에 추가합니다.
홈 탭의 추가 그룹에서 비디오 및 사진 추가를 클릭합니다.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사용하려는 동영상을 클릭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비디오 자르기

음악의 시작 또는 끝 부분을 잘라 최종 동영상에서 원하는 부분만 재생하려면 자르려는 비디오를 클릭하고 동영상에서 비디오 재생을 시작하거나 중지하려는 지점으로 스토리보드의 재생 표시기를 끌어온 후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새 시작 지점을 설정하려면 편집 탭의 편집 그룹에 있는 비디오 도구에서 시작 지점 설정을 클릭합니다.
새 종료 지점을 설정하려면 편집 탭의 편집 그룹에 있는 비디오 도구에서 종료 지점 설정을 클릭합니다.


동영상 분할

비디오를 두 개의 작은 항목으로 분할한 후에도 편집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를 분할한 후에 하나의 비디오를 다른 비디오 앞으로 옮겨 동영상에서 비디오가 재생되는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두 개의 항목으로 분할하려면 원하는 비디오를 클릭하고 비디오를 분할하려는 지점으로 재생 표시기를 끌어옵니다. 편집 탭의 편집 그룹에 있는 비디오 도구에서 분할를 클릭합니다.


비디오 속도 조절

무비 메이커에서 비디오의 속도를 변경하여 동영상에서 비디오가 재생되는 속도를 빠르게 또는 느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속도를 변경하려면 원하는 비디오를 클릭하고 편집 탭의 조정 그룹에 있는 비디오 도구에서 속도 목록을 클릭한 후 비디오를 얼마나 빠르게 또는 느리게 재생하고 싶은지 결정하여 그에 맞는 속도를 클릭합니다.

Windows Live 무비 메이커의 속도 목록을 보여 주는 그림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