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7일 금요일

Dramatique

Dramatique

The seabed - tunnel. GeoGa tunnel in BUSAN KOREA

The seabed - tunnel.
GeoGa tunnel in BUSAN KOREA

거가대로의 사장교 구간인 거가대교는, 거제도에서 저도를 지나 교량과 가덕 해저터널이 만나는 중죽도까지 4.5km의 노선을 가진 해상교량이다. 교량구간은 158m 높이의 2주탑과 104m 높이의 3주탑 사장교, 그리고 4구간의 접속교로 이루어져 있다.  터널인 침매함체를 육상에서 만들어 물속에 가라앉히는 공법으로 만든 다리이다. 해저약 40m 까지 바다밑을 지나간다.  맘먹고 달리면서 사진을 찍어 봤다.중간에 전망좋은 휴게소도 왕복 구간에 하나씩 있다. 육지같은 섬 거제도 안에는 관광 인프라도 상당히 많기 때문에 부산사람들의 하루 나들이로는 좋은 곳이다 .

거가대로의 사장교 구간인 거가대교는, 거제도에서 저도를 지나 교량과 가덕 해저터널이 만나는 중죽도까지 4.5km의 노선을 가진 해상교량이다. 교량구간은 158m 높이의 2주탑과 104m 높이의 3주탑 사장교, 그리고 4구간의 접속교로 이루어져 있다.

터널인 침매함체를 육상에서 만들어 물속에 가라앉히는 공법으로 만든 다리이다.
해저약 40m 까지 바다밑을 지나간다.

맘먹고 달리면서 사진을 찍어 봤다.중간에 전망좋은 휴게소도 왕복 구간에 하나씩 있다.
육지같은 섬 거제도 안에는 관광 인프라도 상당히 많기 때문에 부산사람들의 하루 나들이로는 좋은 곳이다 .

호수가에 노을이 내린다. 노을이 갈대꽃에 하얗게 눈처럼 쌓인다. 호숫가의 작은 물살도 눈처럼 빛난다.  석양의 어부는 쪽배를 타고, 마지막 어구를 챙긴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호숫가의 풍경이 목가를 부른다.

호수가에 노을이 내린다.
노을이 갈대꽃에 하얗게 눈처럼 쌓인다.
호숫가의 작은 물살도 눈처럼 빛난다.

석양의 어부는 쪽배를 타고,
마지막 어구를 챙긴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호숫가의 풍경이 목가를 부른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