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7일 수요일

갤럭시탭10.1 와 아이패드2(iPad2 VS galaxy pad 10.1) 블로그 에세이

갤럭시탭10.1 와 아이패드2(iPad2 VS galaxy pad 10.1) 블로그 에세이

갤럭시 탭10.1 과 아이패드2 대충 알아보기

이제 태블릿 PC에 관심 있는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되는 태블릿PC는 많은 발전을 그듭해서 이동용 PC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듯합니다.

애플의 아이패드2와 삼성의 갤럭시탭10.1을 비교하여 더 좋은 상품이 어느것인가를 따지는 것 보다는 사용자 측면에서 자기에게 어떤 것이 필요한 기능이 존재하는 가 를 알아보는 것이 현명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가령 아무리 좋은 소프트웨어가 있다고 하더라도 자기에게 필요없는 것이라면 아무 소용 없는 것이고,
몇 개 안되는 기능이나 소프트웨어 일 지라도 자기에게 필요한 것이라면 유용 하리라는 것 입니다.

꼭 필요한 기능이나 하드웨어가 있다면 아주 큰 차이가 아니라면 조금 비싸거나 싼 것은 문제가 아닐것입니다.
그래서 비슷한 상품은 함부로 어느것이 더 좋다고 말하기 곤란한 것입니다.
단지 사용자들의 선호도라는 것은 품질이나 기능도 한몫 하겠지만 어떤 제품을 좋아하는 매니어가 있기 마련임으로 선호도와 제품의 품질은 절대적인 등식으로 성립되지는 않는다는 것 입니다.

태블릿 PC 중에서 최근 출시되어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은 갤럭시탭 10.1 과 아이패드2 라고 생각됩니다.
이 두 제품에 대해서 대충 알아 봅니다.

아래 제품의 비교는 온라인에서 볼수 있는 정도의 일반적인 내용이며 실제적인 제품의 성능과는 다를수도 있으며 여기에 쓰인 내용은 개인적인 생각임으로 전혀 공신력이 없고 재미로 보는 것 입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