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0일 토요일

안드로이드 추천어플-알약 블로그 에세이

안드로이드 추천어플-알약 블로그 에세이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모바일 백신

알약 

우리에게 친숙한 보안업체 알약이 알약 모바일버전을 무료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안드로이드 추천어플이라고 하면 백신이 1위라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1위든 아니든 안드로이드는 하나의 작은 컴퓨터 임으로 무조건 백신은 깔아야 하며 백신중에 개인적으로 알약을 추천드립니다.

-- 이하 알약 홈에서 인용 ----
알약 안드로이드는 국내 무료백신 사용자 수 1위 "알약"의 보안 기술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OS에 최적화된 모바일 백신입니다.


알약 안드로이드는 악성 파일과 악성 App을 정밀검사 및 치료하며, 실시간으로 위험 App 설치 여부를 확인 후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DB 업데이트를 통해 안전한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유지합니다.

특히, 알약 모바일은 기본적인 검사 기능 외 App 관리, 스팸 관리의 부가적인 보안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App 접근 권한 및 App 개발사 정보, App 인지도 분석을 통한 App 안전 등급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위험 App을 판단하도록 돕습니다. 더불어, 실행 중인 App 관리로 불필요한 메모리 사용을 방지하고, 배터리 소모량을 최소화하여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실시간 스팸 알림 서비스는 스팸 전화와 문자메시지 알림 후 즉시 차단하고, 전화번호 및 키워드별 상세내역을 함께 제공하는 등 유용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 인용끝 --- 


Download Android vaccine
다운로드는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estsoft.alyac 에서 가능합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