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7일 토요일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블로그 에쎄이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블로그 에쎄이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Adobe Flash Player

인터넷 익스프로러는 플래시플레이어를 설치 했을때와 안했을때는 보여지는 내용이 많이 다를것입니다.
크롬을 제외하고는 인스톨해야할 것 입니다. 
Flash Player Pro는 Macromedia Flash 파일의 관리와 재생을 위해 설계된 Flash 애플리케이션입니다.

Flash Player Pro는 매우 다양하며 수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Flash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 포맷으로 제공되는 모든 유형의 영화를 재생하거나 Flash 영화에서 이미지를 추출하여 차후에 스크린세이버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Flash Player Pro를 통해 관리 기능을 수행할 수도 있어, 파일의 위치를 바꾸거나, 이름을 바꾸거나, 복사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완벽한 도구는 SWF 포맷을 EXE로 변환하는 컨버터 기능도 포함합니다.

영화를 더욱 편하게 보기 위해 “전체 화면” 모드를 이용해 보십시오. 인터페이스는다른 간단한 플레이어 인터페이스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Flash Player Pro의 사용에 금방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Google 크롬 브라우저는 Adobe® Flash® Player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새로운 버전의 Flash Player가 있으면 Google 크롬 브라우저가 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개발자 정보를 비롯하여 크롬 Flash Player의 강화된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echNote를 참조하십시오.

무료 다운로드 링크

플래시 플레이어 프로 다운로드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