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2일 금요일

효과있는 해독쥬스::블로그 에쎄이

효과있는 해독쥬스::블로그 에쎄이

기대 이상으로 효과 보는 해독쥬스.

딸아이가 해독쥬스를 해 먹어보라는 권유를 해서 먹은지 약 한달가량 됬습니다.
물건이면 사용기를 쓸수 있는 시간이 경과 했습니다. 
음식을 먹고 효과에 대해서 음용기나 섭취기라고 해야하나 하여튼 먹고 좋아지는 컨디션에 대해서 공유 하려고 합니다.
 해독쥬스 레시피QCOM-AA|QCAM-AA|4.3mm

나는 심하지는 않지만 올챙이 배 모양으로 변해가는 중입니다.
배가 나오기 시작하면 이미 때가 늦은 것 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열심이 운동도 하고 산에도 다니면서 현상유지를 하려고 애쓰는 중입니다.

배가나오는 것과 동시에 몸무게도 점점 불어나는것을 다들 경험 할 것입니다.
당해본 사람이라면 심정을 잘 알것 입니다.
몸무게 다는 저울을 방에 갖다놓고 수시로 재 보기도 하며 뱃살빼기에 매진하다가 이젠 만성이 되서 아주 가끔 몸무게를 체크 해 보기는 하는 때 입니다.

그런데 해독쥬스라는 이 간단한 음식을 먹으면서 식사를 대신하여 끼니를 걸르기도 하고 어떤때는 식사도 하고 이것도 먹고 하면서 불규칙적이지만 나름대로 해독쥬스를 알뜰히 챙겨 먹는데...

그 어렵던 몸무게가 약 2Kg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느끼는 기분도 경쾌 합니다.
가장 확실하게 좋은 증상은 배변이 힘 안들이고 한방에 죽 나옵니다.  

요새는 이걸 믹서에 갈때 집에 있는 발효식품들을 한가지식 더해서 먹고 있습니다.
누구나 다 배가 들어 가고 몸무게가 빠질지는 모르지만 한번 해 보세요.
적어도 손해보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해독쥬스 만들기
레시피라고 할것도 없이 간단합니다.
토마토,당근,블로크리,양배추를 1:1:1로 하루분이나 이틀분으로 적장량의 물과 함께 삶아 서 냉장고에 보관하고 식사때나 식사전에 믹서에 갈면서 생 사과 반쪽과 생 바나나 한개를 넣어 잘 갈아 냅니다.

먹을때 취향에 맞도록 효소나 엑기스나 첨가해도 될것입니다.
한컵먹으면 생각밖으로 요기가 됩니다.
그리고 배가부를때 답답하든 증상이 없어지면서 묵직하든 배가 가벼워지는것을 느낍니다.
또 소화도 잘 됩니다.
너무 많이 준비하면 상하기도 하겠지만 좋지 앟을것으로 생각해서 조금식 준비해 먹습니다.

건강하게 몸무게 빼고 변비도 없어집니다.이름처럼 몸안의 독소를 배출하는지는 모르지만 하여튼 기분이 좋아지는걸 느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