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9일 일요일

내가한 혈관청소(血管淸掃)-덩이가 엄청크다. - 블로그 이야기

내가한 혈관청소(血管淸掃)-덩이가 엄청크다. - 블로그 이야기

내가한 혈관청소(血管淸掃)-덩이가 커서 뚤이뻥을 사용하고.
 
혈관(血道)에 끼어 있는 각종 불순물 이른바 콜레스테롤 같은 것들을 제거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결과적으로 피가 맑아지고 흐름도 좋아저서 각족 대사질환을 개선하게 된다는 말은 많이 들었습니다.

모 방송에서 했던 혈관청소에 대한 내용을 참고해서 아침마다 먹어 봤습니다.
이 내용을 말한분은 알려진 분이기 때문에 밝히지는 않겠으며 이글의 내용은 그 방송내용을 인용한것입니다.

이전부터 재료의 종류는 조금씩 다르지만 각종 장기 청소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들었으며 이유 있다고 생각하고 시도 해 봤습니다.

종래에 들은 재료들은 청국장이나 양파즙 숯가루 등 피가 맑아지게 하는데 효과있다는  보조식품들은 많이 들어 왔었는데 이번에 말하는 레시피는 좀 다르고 쉬운내용이라서 당장 만들어 먹은지 4일째에 이 글을 씁니다.

오늘아침 집사람이 만드는 도중에 일부러 잠간 중지시키고 재료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식과 운동이 중요하다는 원칙은 고수하며 아침 한끼만 이것으로 대신했습니다.
어제 밖에 나갔다 와서 저녁늦게 볼일을 본 후에 우리집 화장실에 있지만 쓰지 않고 있는 커다런 고무마개가 달린 뚤이뻥인가 하는 도구를 사용해야 했다.

덩이가 너무커서 화장실 물내려가는 파이프가 용량 초과되어 맊아 버린것이다.
이글을 쓰는 오늘아침은 아랫배가 허전하다.
체질이나 조건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다 같을수는 없겠다는 생각이지만 적어도 나와 나의 집사람은 일찌기 보지 몯한 큰 덩이를 배설했다.
덩이가 큰것이 좋은것인지는 모르지만 좌우간에 내장 안의 여러 찌꺼기를 흡착해서 끌고나온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레시피라야 아무것도 아니다.
체중따라서 다르겠다는 생각을 해 보지만 내가 먹은 집사람이 불러준 내용은 아래와같다.
참고로 나는 73Kg 전후의 체중인 사람이다.

혈관청소(血管淸掃)레시피와 사진

내가한 혈관청소(血管淸掃)-덩이가 엄청크다.SONY|DSLR-A300|1/6sec|F/6.3|40.0mm|ISO-400내가한 혈관청소(血管淸掃)-덩이가 엄청크다.

당근:400g,사과:200g,밀감:100g,양파:10g,생강:10g
이 재료를 믹서에 부드럽게 갈아서 먹는데 좀 추워저서 따뜻한 물을 준비하고 먹었습니다.

위에 쓴 내용은 본인의 체험글이며 누구나 같을수 없기때문에 종용하는것은 아닙니다.
또 재료의 양은 먹기가 좀 부담스러울정도로 많았지만 참고 다 먹었습니다.
아침 한끼만 이걸로 대체한 4일째인데 배가 고프지는 않았으며 아랫배가 편한느낌 외에는 아직 별다른 증상은 없지만 화장실이 맊히는 거대한 덩이를 배출하며 몸이 가벼워 지리라고 기대하고 한달정도만 해 볼 요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