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4일 수요일

64비트 크롬 브러우저 다운로드 :: All about Mobile devices.

64비트 크롬 브러우저 다운로드 :: All about Mobile devices.



최신 64비트 크롬 브러우저 다운로드
Latest Google Chrome 64-bit for Windows Download
구글 크롬은 처음부터 빠른브라우저라는 인식을 심어주며 많은 발전을 거듭했다.
브러우저는 비단 빠른것많은 능사가 아닐것이며 수많은 종류의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성이 입증되고 어떤 경우라도 사용자의 보안벽이 튼튼해야 한다.
  
구글은 향후 윈도용 64비트 크롬 브라우저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일정 수준의 속도와 보안,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은 필연적이며,우리는 적어도 이런 부분 구글을 믿는다.
그래서 크롬을 사용한다.
 
앞으로 향상될 속도를 생각한다면 64비트 애플리케이션이 최신 프로세서의 현대적인 명령어 세트와 조합되어 컴파일러 최적화를 이룸으로서 더욱 좋은 이점을 발휘할 수 있을것이다.

또 64비트전용의 더 많은 최신 함수 파라미터를 레지스터에 더욱 빠르게  넘겨줄 수 있으므로 그래픽과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처리할때 이론적으로는 평균 25%정도는 향상을 가저올수 있다고 말한다. 

크롬은 윈도8의 높은엔트로피 주소공간배치난수화(High Entropy ASLR)와 같은 최신 운영체제(OS)에 탑재되는 메모리 보호 기능을 활용하게 된다고 한다.
또  64비트 플랫폼은 저스트인타임(JIT)스프레잉 같은  ASLR과 데이터실행방지(DEP)의 보안을 우회하는 취약점 공격방식을 막아주며 힙파티셔닝같은 기존의 보안기능 효율도 더욱 높여 준다고 한다. 

64비트 크롬은 32비트에 비해서 당연히 높은 안정성을 갖춰 나갈수 있을것이며 ,웹콘텐츠를 처리하는 과정에서의 렌더링 절차상의 오류가 발생한다면 그 빈도는 32비트 크롬에 비해서  절반 가까이 줄어들 것이라고 예측한다.
최신 64비트 크롬 브러우저 다운로드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