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30일 월요일

USB 모뎀 (Realtek 드라이버) 쓸만하군요.

USB 모뎀 (Realtek 드라이버) 쓸만하군요.:



인터넷도 복구하고 USB모뎀도 하나 생긴..후기.

메인보드에 장착된 네트워크 모뎀이 동작을 안해서 USB모뎀을 하나 구입했네요.

온라인에서 비교적 저가인 제품을 구입해서 남는 USB포트에 장착하고 새로운 하드웨어 검색으로
Realtek PCIe GBE Family Controller 드라이버를 구동시켰습니다.

한방에 인터넷 팍 연결됩니다.
속도도 차이도 못느끼겠네요. 몇일을 고생한 건데...
그래도 일단은 측정사이트에서 객관적으로 측정 해 봅니다.
어 !
그런데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를 열어 보니까 동작 불능이던 메인보드 내장 네트워크가 살아났네요.

다시 인터넷 케이블을 본체 모뎀에 접속했습니다.
인터넷 연결도 원래대로 복구 되는군요.USB모뎀 드라이버가 구동되면서 죽어있던 베이스모뎀도 살아 나는군요..
USB모뎀


출처: http://omnislog.com/1119 [OmnisLog]

인터넷도 복구하고 USB모뎀도 하나 생긴..후기. 메인보드에 장착된 네트워크 모뎀이 동작을 안해서 USB모뎀을 하나 구입했네요. 온라인에서 비교적 저가인 제품을 구입해서 남는 USB포트에 장착하고 새로운 하드웨어 검색으로 Realtek PCIe GBE Family Controller 드라이버를 구동시켰습니다. 한방에 인터넷 팍 연결됩니다. 속도도 차이도 못느끼겠네요. 몇일을 고생한 건데... 그래도 일단은 측정사이트에서 객관적으로 측정 해..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