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6일 금요일

나에게 맞는 띠궁합 알아보기

나에게 잘 맞는 띠궁합 알아보기


재미로 보는 띠 궁합 겉 보기
나와 띠 궁합이 잘 맞는 사람을 12지지로 삼합인 사람을 알아 보는것입니다.
삼합이란 말 그대로 3가지 띠가 만나면 완전히 좋은 관계가 되는 것을 말 합니다.

삼합과 반대로 서로 만나면 안 좋은 상충이나 상극도있지만 우리가 살면서 좋은 것만 보고 가자는 취지에서 언급을 미루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나와 서로 나쁘다는 선입견이 생기면 사회 생활이 매우 부적절 해 질 수 가있기 때문에 상충 상극은 깊은 지식이 없는 한 알아 보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장난으로라도 나와 좋지 않을 것이라는 선입견이 생기면 사람 마음이 간사해서 정말 해로울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와 띠 궁합이 잘 맞는 그룹은 12개의 띠 중에서 4개 그룹으로 나누며 3개의 띠가 가있습니다.
12지지 이니까 3개 띠를 한 그룹으로 나누니까 4개 그룹이 되는 것이며 나와 잘 맞는 띠 3개를 3합 또는  삼합(三合)이라고 합니다.

이 삼합이 만나면 여러가지 사안들이 잘 풀리고 어려움도 잘 극복 된다고 하지만 때로는 나쁜 것도 한꺼번에 닥친다고 하지요.
이런 성질은 오행이라는 오래된 학문을 토대로 해석 되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글은 너무 심각하게 보지 말고 그러려니 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재미로 보시기 바랍니다.^^ 
  
호랑이띠+개띠+말띠
띠궁합


출처: https://omnislog.com/1542 [OmnisLog]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