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0일 일요일

일취월장(日就月將)하기를!

텍스트큐브 가입형 블로그에 자리를 잡으면서.

기분좋은 서핑.

몇일전 우연히 구글 광고에서 텍스트큐브를 봤다.

설치형 블로그로 유명한 텍스트큐브가 광고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고 자세히 보게되었는데,이게 가입형 블로그이다.

 

성능이나 기능등 은 이미 알려진 텍스트 큐브가 가입형으로 출발하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것 이다.

현재 비슷한 유형의 블로그로는 티스토리가 장악하고 잇는것은 사실인데,가장 근접한 형태의 텍스트큐브가 데븨를 하는것인지 도전장을 내는것인지의 결과는 머지않은 장래에 드러날 것 이지만,현재로서는 많은 블로그 매니어들이 바라는것은 일반인들의 접근성 일 것이다.

 

아무런 최적화 없이 가입하고 글만 쓰면 바로 방문자가 제법 생기는 티스토리를 버리고 아직은 노력을 좀 해야 방문자를 유치할수 있는 텍스트큐브가 어떤 당근으로 유혹할지는 모르지만 일단 가입하고 첫글을 쓴다.

 

이전에 본인의 다른블로그 에서 스크랩한 글은 올려놓은지 2일 됬지만 효과는 여타 다른 블로그처럼 방문자는 없다.

물론 아무 최적하도 하지 않은 상태이다.

 

TExtcube.com 이 사용자를 위해서 방문자를 보내주기까지야 바랄수 없지만 어떻게든 접근성이 띄어난 환경으로는 해주리라 믿고 있다.

 

현재로서는 스킨이나 플러그인 등 지원 환경이 티스토리보다는 열악 하지만 텍스트큐브의 잠재적인 능력을 인정하기 때문에 미래를위해서 여기에 일단은 둥지를 튼다.

 

일취 월장으로 빠르고 큰 발전이 있기를 바라면서 .........

Dramatique.

 

 

댓글 2개 :

  1.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일취월장-日就月將을 기대하면서. 텍스트큐브 가입형 블로그에 자리를 잡으면서. 기분좋은 서핑. 몇일전 우연히 구글 광고에서 텍스트큐브를 봤다. 설치형 블로그로 유명한 텍스트큐브가 광고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고 자세히 보게되었는데,이게 가입형 블로그이다. 성능이나 기능..

    답글삭제
  2. ㅎㅎ 텍스트큐브가 오픈하면 어떤모습일지 정말 기대돼요.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