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3일 목요일

멀 달기만 하면 멀 주네..

 

위젯을 달때 마다 멀 주네..

 

블로그를 하면서 위젯 다는 칸을 텅 비우는것 보다는 꾸밈새도 되고 읽을거리도 되고 해서 하나씩은 달고 다니는데 기왕이면 무슨 이벤트를 하는걸 단다.

 

나는 이런 이벤트 성이나 혹은 어떤 지자체나 공익 단체에서 공익적 개념으로 하는 이벤트를 작은 후원이 될가하고 다는데 , 달기만 하면 멀 준다, 아니 당첨된다.

 

 

 

선물이란 그 가치를 논할 필요는 없다.

크건 작건 기분 나쁘지는 않다.

내가 무슨 아이디로 이 이벤트에 가입했는지도 롤라서 다시 물어야할 정도로 잊어버리고 있었는데,멀준다고 한다.

 

-----------------------------------------------------------------------------------

그런데 이 일때문에 안 사실이지만 방명록의 남의글을 주인이 고칠수 있군요.

이번 이 이벤트에 당첨됬다는 소식을 방명록으로 받았는데 멀 지워야 겠다는 생각으로 무심코 수정을 누르고 수정하니까 수정이 되는군요.

한참 있다가 아! 수정되면 안되는데...

 

했지만 이미 늦었다.

아이콘은 내걸로 바뀌고.

내가 내게 소식을 전하는것으로 바뀌어 버렸다.

 

댓글 3개 :

  1.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멀 달기만 하면 멀 주네.. 위젯을 달때 마다 멀 주네.. 블로그를 하면서 위젯 다는 칸을 텅 비우는것 보다는 꾸밈새도 되고 읽을거리도 되고 해서 하나씩은 달고 다니는데 기왕이면 무슨 이벤트를 하는걸 단다. 나는 이런 이벤트 성이나 혹은 어떤 지자체나 공익 단체에서..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맥도날드 free Coca Cola glass 이벤트
    햄버거 먹으러 맥도날드에 갔다가 콜라와 감자 사이즈 업을 했더니 이걸 주네요. 파란색입니다. 색상별로 6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Coke 를 따라 마셔도 좋겠지만 저는 시원한 맥주잔으로 써야 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http://www.mcdonalds.co.kr/news/view_cocacola.asp 이벤트 확인하시고 맥도날드로 고고씽~ . . . 색깔별로 다 모아?! 이상한데 집착하게 됩니다 ㅡㅡ;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