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2일 목요일

2분만에 게임아웃.

 

김일성이 말하던 이상국가...

참조-11/10 서해충동:충돌한 남북한 무력제원 비교.

 

사람이 사는데 3가지 갖출 기본을 말할때 옛날부터 의,식,주 라고 했다.
즉 먹을것,입을것,잠잘곳이 마련되야 멀 해도 할수 있을거 아니냐는 이야기 이다.

 

이런 기본 중에 으뜸은 역시 먹을것이다.

배고프면 아무것도 몯한다.

 

북한의 죽은 김일성이 대 내외에 공개적으로 북한주민들에게 약속한것 중에 첫채가 쌀밥먹고 기와집에 살게 해주겠다고 한 것이다.

 

그 김일성이 생전에 북한주민에게 배불리 쌀밥 먹여주지 몯하고 말았는데,

지금 그 후계자 김정일이 북한주민에게 쌀밥을 배불리 먹여주지 몯해서 주민들이 탈북하는 현상이 몇년채 거듭되는지도 모르며,
과연 북한이 스스로 주민들이 배고파 하지 않을 만큼 식량이 넉넉해 질수는 있을지도 의문시 되는가운되 김정일도 한평생이 그리 오래 남지 않았다고 본다.

또 다음 후계자도 주민들 밥먹이는 일에 매달려야 할것은 뻔하다.

그리고 오로지 그들은 100일전쟁 150일전쟁 1000일전쟁등 주민들의 정신력에 호소해서 참고 견디자는 운동으로 버틴다.

 

대외적으로는 자본주의 국가들로부터 절대적인 먹을걸 여러가지 경로와 방법으로 요구하고는 있지만,
들리는 소식으로는 올해 또 대단한 흉년이 도래했다고 한다.

 

계절적으로 지금쯤은 수확량의 통계가 나왔을 것 이고,

올해의 생산량으로 주민 몇%가 먹을수 있는지는 이미 예측 되었을 것 으로 본다.

 

’80년만의 대흉년’이라는 말이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대북 인권단체인 좋은벗들(이사장 법륜 스님)이 온라인 주간 소식지 ’오늘의 북한소식’ 최신호(10일)에서 말했다.

 

우리는 여기서 체제전문가가 아니라도 언듯 느끼는 것은 그 오랜동안 시도한 궁극적인 목표인 먹는문제 하나를 해결하지 몯하면서 고수하는 그 체제가 무었인가를 묻지 않을수 없다.

 

우리 자유대한이 동족인 그들을 도와주고 싶어하는 국민적 마음은 이미 여러경로를 통해서 보여준바 있지만 아마도 체제적인 문제 때문에 언듯 손을 내밀지 몯하고 도리어 억지스런 행보를 하는것이 아닌가 하고 개인적인 생각을 해 본다.

 

우리의 옛말에 "3일을 굶으면 남의 담장 안넘을 사람 없다"는 말이 있다.

국가적으로 볼때 지금이 그런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오늘의 북한소식’ 에서는 “식량이 없어 주민들은 ’150일 전투’ 기간 내내 죽을 먹으며 버텨왔다”며 “곧이어 ’100일 전투’가 시작되자, 다들 산에 올라 도토리를 줍거나 약초를 캐며 연명하다 보니 전투 열의가 사라져 일에 의욕을 보이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한마디로 비참한 상태이며 인간의 존엄을 위해 살기보다는 먹을걸 구하기 위해 사는 형태라는 이야기로 들린다.

 

그래도 그들은 로켓을 발사하고 핵무기를 만들려고 한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비공식적이지만 대륙간탄도 미사일 하나 발사하는돈으로 그들의 전주민에게 먹을것으로 공급한다면 상당한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한다.

 

그래도 군사적인 방법이 난국을 해결하는 돌파구가 되리라는 생각이 강력한 북한 군부에 있을것으로 짐작은 되지만 지금 군부도 알아야할것은 돈없으면 강력한 군사력을 유지하지 몯하고 고철 비슷한 장비로 배고픈 군인들에게 명령하게 되라는 것이다.

 

몇일전 북한의 상해급초계정이 파도치는 바다에서 병사가 눈으로 가늠좌를보며 쏘아대는 가운데 우리의 참수리호 에서는 컴퓨터가 파도까지 계산하고 자동조준하고 타겟에 자동으로 발사하며 포탑에 사람이 앉아 있지도 않는 우리와 한판했다.

 

왜 불과 2분만에 게임아웃 된것인지를 그들은 알아야 한다.

분당 250발을 눈으로 보고 손으로 발사하는 것과 컴퓨터가 계산하고 자동탐지하여 타겟이 스크린에 들어오면 자동으로 분당 3000발을 쏘아대는 장치가 얼마나 무서운것 인지 상상을 몯하고 있는것이다.

 

모르면 용감하다는 말이 생각난다.

 

이제 우리는 절대적인 힘의 우위를 고수하여 3일 굶은자가 무슨짖을 할지 모를일에 대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참조-11/10 서해충동:충돌한 남북한 무력제원 비교.

 

 

 

 

 

댓글 2개 :

  1. trackback from: 2분만에 게임아웃
    3일굶은사람,게임아웃,김일성,김정일,북한흉년,수동발사,수동조준,식량난,의 식 주,의식주,자동발사,자동조준,참수리호,2분만에 게임아웃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2분만에 게임아웃. 김일성이 말하던 이상국가… 사람이 사는데 3가지 갖출 기본을 말할때 옛날부터 의,식,주 라고 했다. 즉 먹을것,입을것,잠잘곳이 마련되야 멀 해도 할수 있을거 아니냐는 이야기 이다. 이런 기본 중에 으뜸은 역시 먹을것이다. 배고프면 아무것도 몯..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