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3일 수요일

주소창 주소 목록 나오게


IE 주소창 주소 목록 보이게 하기
한번 들어갔던 주소목록 나오게 하는방법 알려주세요 UU

인터넷익스플로러는 한번 들어갔던 URL을 기억해서 다음에 다시 들어갈때 보여줘서 잊어버리고 있던 주소도 금방 기억나게해 주는 편리한 기능이다.

 

 

인터넷에 올라오는 주소창 관련의 질문 대부분 사람들은 주소창의 주소를 다 지우고 싶어하는  방법을 묻고 있다.

 

나는 언제 부터인지 주소창이 깨끗이 지워지고 있어서 매우 불편하다.
전에는 20개정도 들어갔던사이트의 URL주소가 죽 나와줘서 좋았는데 언제부터인지 ..아마도 시스템유틸리티 뭐를 돌린게 원인것같지만..

방문했던 주소창의 흔적이 단하나도 안나온다.

 

이 편리한 기능이 꺼져있기 때문에 일일이 즐겨찾기등록해야하고 또 별거아니지만 다시 들어갈때 금방 주소가 나와줘서 좋은데 정말 불편하다.

 

이 글을 쓰는 것은 온라인에 검색해서 하라는대로 해본결과 아직도 주소들이 사라지기때문이다.

아주 원론적으로 자기도 해보지않고 모르면서 하는 기계적인 답변 그런거 말고 주소창에 한번들어갔던 주소가 다시 나오게하는 방법을 알려주실분은 없습니까?

 

IE7을 사용합니다.

IE8은 원인 모를 에러가 자주 나서 할수없이 7을쓰는데 주소창 목록사라지는것만 해결하면 만족한 상태입니다.

 

 

 

 

 

 

 

 

댓글 1개 :

  1.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주소창 주소 목록 나오게 IE 주소창 주소 목록 보이게 하기 한번 들어갔던 주소목록 나오게 하는방법 알려주세요 UU 인터넷익스플로러는 한번 들어갔던 URL을 기억해서 다음에 다시 들어갈때 보여줘서 잊어버리고 있던 주소도 금방 기억나게해 주는 편리한 기능이다. 인터넷..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