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11일 일요일

금정산에서 만난 허브농장

허브농장에서 담은 꽃사진

금정산을 윗산성마을을 통과해서 국청사를 지나서 북문쪽으로 가다가 길아래에 있는 허브농장을 들렸다.  

 

우리 야생화랑 허브랑 잘 정돈된 농장에 아기자기하게 피어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다.
때마침 만개한 벗꽃과 함께 봄이 무르익는 이 농장 전원이 몇폭의 그림을 계곡에 걸어 놓은듯 아름다웠다.

 

우거진 숲속 계곡에 자리잡은 이 농장이 어떻게 꾸며젔는지 또 얼마나 오래 됬는지등의 정보를 전혀 모르고 우연히 들렸기 때문에 이 낯선 장소에서 받아드린 낯설지 않는 풍경이 맘에 들었다.

 

봄볓 따스한 계곡에 음악 시크릿가든이 숲사이로 흐르는 계곡물이 내는 소리처럼 맑게 들리는 가운데 화사하게 핀 꽃들은 몇개의 언덕을 맘껏 장식하고 있었다.

 

약간의 인공적인 꾸밈들이 밉지않게 보인것은 흐르는 음악이 조금은 커버한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주인장껜 미안한 말이지만 너른 농장에 나혼자 산책할수 있었던것이 맘에 들었다.
물론 단체로 체험 학습을 할때는 오늘처럼 여유로운 사치를 누릴수는 없을것으로 짐작하지만,
어쩌다 만난 하나절의 여유가 지금도 행복하게 느껴진다.

 

한나절 즐기면서 나혼자 맘껏 찍은 사진 몇개를 올려 본다.

허브와 야생화
허브농장
허브농장
허브랑 야생화
허브와 야생화
허브와 야생화
할미꽃

 

많은 야생화랑 허브랑 잘 정돈된 상태로 봄을 맞이하고 있었다.

남은 사진은 정리하는 대로 다음에 계속해서 올릴 것이다.

 

 

 

댓글 2개 :

  1.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금정산에서 만난 허브농장 허브농장에서 담은 꽃사진 금정산을 윗산성마을을 통과해서 국청사를 지나서 북문쪽으로 가다가 길아래에 있는 허브농장을 들렸다. 우리 야생화랑 허브랑 잘 정돈된 농장에 아기자기하게 피어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다.

    답글삭제
  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