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8일 수요일

등기로 받은 상품권(유가증권?)

내가받은 유가 증권-스타벅스 티켓

(우체국집배원이 유가증권이라고 해서 그렇게 쓴다)

먼저 이 상품을 보내준 구글 블로그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우체국 집배원이 큰소리로 나를 부른다.

XXX 씨 !

예~

포트폴리오라는 곳 에서 유가증권이 왔는데요.

등기 봉투를 하나 내밀면서 휴대용 사인보드를 디민다.

 

아 그거구나 !

구글이 우수블로그로 선정하고 준다던 그 상품권이구나 하고 받았는데,그냥 20만원 돈보다 훨씬 기분이 좋아진다.

 

그래서 사진도 찍고 여기 소개해 봅니다.

나는 열혈 블로그도 아니고 멀 바라고 블로그 하는것은 더욱 아니지만 귀하게 받은 상품이고 잘하라는 격려로 생각하며 기분 좋고 정말 잘하는 블로거 분들 께 나같은 초보가 이런걸 받아서 미안한 마음도 든다.

블로그 지원금 으로 주는건데 이걸로 생색 내면서 블로그 이야기가 나올거고 자연히 내가 파워블로그 처럼 오해 받게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나의 애들은 또 어떻고 ..

우리 아빠가 구글 블로그에서 우수블로그 상품 받은거란다 하고 자랑할건 뻔한데,

민망하게 되었다.

 

하여튼 생긴 모양이 만원짜리 돈하고는 틀리게 생긴 金壹萬원整 라고 적힌 20장이다.

돈으로도 작은액수는 아니지만 현금을 20만원 받는것 보다 훨신 기분좋다.

이 상품을 받게한 구글 블로그 담당자 분들께 감사 드리면서,유용하게 스겠습니다.

 

 

 

 

 

댓글 11개 :

  1. trackback from: 구글우수블로그,블로그지원금,스타벅스,파워블로그,포트폴리오
    구글우수블로그 블로그지원금 스타벅스 파워블로그 포트폴리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contextual의 생각
    등기로 받은 유가증권 내가받은 유가 증권-스타벅스 티켓 먼저 이 상품을 보내준 구글 블로그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우체국 집배원이 큰소리로 나를 부른다. XXX 씨 ! 예~ 포트폴리오라는 곳 에서 유가증권이 왔는데요. 등기 봉투를 하나 내밀면서 휴대용 사인보드를 디민다..

    답글삭제
  3. 축하드려요! 저도 지금 막 받았어요. 잠시후 회사 사람들과 함께가서 커피 사기로 했어요~ ㅎㅎ

    답글삭제
  4. @초서 - 2009/07/08 16:09
    감사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커피파티 즐기세요..

    답글삭제
  5. 축하드려요 부럽네요 ㅎㅎ

    답글삭제
  6. @Despild - 2009/07/08 17:44
    축하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드디어 구글 텍큐의 선물이 왔어요~*
    등기가 왔길래 뭔가 했습니다만은,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스타벅스 상품권의 도착!! 물론 카드에 20만원 충전해서 보내주면 좋았겠지만, 열심히 쓰라고 그런거겠죠?ㅎㅎㅎ 오늘은, 유유히 스타벅스에 가서 무선인터넷을 즐겨볼까 -0-;; 어쨋든~ 고마워요 구글 텍큐~

    답글삭제
  8. 전 이번 주말에나 확인 가능할 듯 ㅡㅜ.

    답글삭제
  9. @怪獸王 - 2009/07/08 22:56
    ^^

    사는지역이 지방 이신가 봅니다...

    답글삭제
  10. 하하.. 저도 유가증권이라고 하더군요.

    축하드립니다.

    ( 전 이미 집사람에게 헌납을 ㅠ.ㅠ )

    답글삭제
  11. @아후라 - 2009/07/09 23:22
    그러게요,머 대단한것처럼 말하드군요.

    저는 아이들하고 몇장씩 나누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댓글은 글에대한 부담없는 표현이며 방문자가 남기는 흔적입니다.